“가락시장 훈일수산 활참숭어 + 연어“

오늘은 왠일인지 갑자기 회가 먹고 싶어졌어요.
처음엔 석촌호수쪽에 대방어를 주문하려다가 헉~~ 배달비가 6 천원.. 1인분 주문에 배달료 6천원은 아깝다는 생각에 하는 수 없이   배달의 민족 에서 가락시장 훈일수산 활참숭어 + 연어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. 여기도 저희집쪽 배송비는 5천원이었지만 저렴한 가격에 숭어에 연어 회까지 저렴하게 먹을수 있다는 생각에 주문을 했습니다. (회 25,000원, 배달료 5,000원, 할인쿠폰 3,000원 해서 27,000원)

역시 회는 추울 때 제철에 먹어야 맛있나 봅니다. 집에 조금 남아있던 사케랑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는게 꿀 맛이네요. 가락시장 근처에 사시는 분들께 (저는 일원동) 회가 생각나실때에는 가락시장 훈일수산 활참숭어 + 연어를 추천합니다.
요기요나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하시면 (주문하실 때 쿠폰적용할 수 있으면 더 좋죠.) 집에서 편안하게 드실수 있어요.

개인적으로 회는 자주 즐겨 먹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씩 회가 생각날 때 먹으면 참 맛있게 먹어요.. ㅎㅎ

위에 나와 있는 사진은 네이버 modoo 의 가락시장 훈일수산에 나와 있는 랑크 사진이며 아래쪽 사진은 주문해서 먹기전에 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입니다. 사진이 잘 나왔죠? ㅋㅋ

입에서 살살 녹는 가락시장 훈일수산 활참숭어 + 연어 ( Photo by: 정미숙 )

 

Leave a Comment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